디자인 고객의 인보이스 추적하기
저희는 인보이스 작성을 위한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지만, Monday.com을 활용하여 시간과 완료한 작업에 따라 교대로 인보이스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인보이스를 추적하기 위해 완성된 프로젝트를 옮기는 특별 보드를 생성했습니다. 인보이스가 작성되었나요? 보냈나요? 지불되었나요? 지불되는 동시에 해당 프로젝트는 “Paid” 보드로 이동됩니다.
“프로젝트 완료와 인보이스 처리 사이의 과정을 추적합니다.”


사용 팁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완료 상태의 모든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프로젝트 제목 열과 ‘Work Time’ 열만 새 인보이스 템플릿으로 마이그레이션합니다. 이동한 후에는 ‘Price 열 및 ‘Payment status’ 열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청구되지 않은 인보이스에 대해 얼마나 금액이 남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이를 통해 저희 팀은 작업을 반복하지 않고도 완료된 작업의 인보이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에는 프로젝트가 언제 완료됐는지, 직원이 작업한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완성된 작업에 대한 청구를 했는지를 알기 어려웠습니다. 이 템플릿을 통해 모든 직원 간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투명성이 높아졌습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인보이스 작성 때문에 혼란이 많았어요. 어떨 때는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인보이스를 잊어버리고, 어떤 때는 인보이스가 중복되기도 했습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우리는 훨씬 덜 효율적으로 일하고 돈을 잃기도 했겠지요!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