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프로젝트 관리
Discovery, Inc의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팀은 17개 이상의 네트워크 포트폴리오를 위한 다양한 B2B 마케팅 및 세일즈 자료를 제작할 수 있도록 Ad Sale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4명만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기에, 저희는 계속해서 진화하며 고객 중심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역할들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Monday.com을 통해, 1년에 수백 개의 프로젝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체계적이고 순조롭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플랫폼과 네트워크에서 여러 종류의 작업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Monday.com은 이 많은 프로젝트를 명확하게 식별하게 해줍니다.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프로젝트의 여러 항목들을 ‘현재 진행 중’, ‘승인 대기 중’, ‘중지’, ‘완료’ 등으로 쉽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담당자를 배치하고, 각 프로젝트에 어떤 리소스가 가장 적합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대화와 업데이트로 프로젝트를 쉽게 살펴볼 수 있어, 전체 보드 뷰는 우리에게 필요한 큰 그림의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세부사항과 파이프라인에 있는 모든 것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용 팁
이 보드는 프로젝트를 나타내는 각각의 아이템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보드는 보통 빠르게 끝나는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더 크거나 복잡한 프로젝트는 자체 보드를 만들어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태그를 활용하여 프로젝트가 속해있는 부서를 명확하게 기록합니다. Column Store를 활용하면, 새로운 아이템을 생성하거나 프로젝트 기한을 설정할 때 날짜가 자동으로 채워지며, ‘Timeline’ 열에는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실제 시작 및 중지 날짜를 기록합니다. ‘Due’ 열은 프로젝트 주기를 파악할 수 있는 ‘Status’ 열에 연결됩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플랫폼을 한 눈에 식별할 수 있도록 색상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이 템플릿은 지난 몇 년 동안 수천 개의 프로젝트를 관리하도록 도와줬고, 우리가 중요한 것, 즉 창의적인 일에 집중하게 해줬습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방식을 통해 여러 유형의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경우, 모든 작업을 한 곳에서 추적하는 데 매우 유용한 툴입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셀 수 없이 많고 무의미한 스프레드시트, 문서 등에 파묻혀 있었을거예요.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며 어디에 뭐가 있었는지 찾아 헤매는 대신, 우리는 모든 작업에 공통적으로 이 템플릿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소중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