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팀에 의한 콘텐츠 제작과 출판 !
원격 팀 전체에서 콘텐츠 작성 프로세스를 반영하기 위해서 이 보드를 작성했습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초기 아이디어부터 디지털 팀을 통한 콘텐츠 제공까지 몇 단계가 포함됩니다. 첫번째 그룹에는 소셜 미디어 팀이 구성한 주제와 콘텐츠 클리스터를 수집합니다. 각 클러스터에 대해 콘텐츠 그룹당 새 그룹과 하나의 아이템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성공사례는 오디오 파일과 기사로 개시되므로 각각에 대해 두개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관리자는 아이템을 작성하고 역할(콘텐츠 작성 및 검토)를 지정합니다. 모든 콘텐츠는 ‘Creation’ ‘Review’ 그리고 “Pushed to Joanna’ 단계를 거칩니다.
“각 단계마다 명확한 책임을 팀원에게 배정하고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용 팁
콘텐츠 계획을 작성하고 훌륭한 경쟁사 콘텐츠 리소스들을 수집하며 주제에 대한 영감을 얻고 달성하려는 콘텐츠 품질 수준에 대해서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각 콘텐츠 클러스터에 대한 그룹을 생성하고 각 콘텐츠에 대한 아이템들을 작성합니다. 그 아이템들에 대한 업무배정을 하여 책임을 부여하고 마감일을 기입합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콘텐츠 작성을 반복적으로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로 바꿔줍니다. 우리의 경우 팀은 원격으로 작업을 해야하며 피해야 할 한 가지는 creation 프로세스가 두 팀 구성원 사이의 전환 지점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책임이 명확하지 않거나 다음 단계를 책임지는 사람이 선행 단계의 완료를 확신하지 못해서 작업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먼데이닷컴 템플릿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모든 느슨해진 메시지를 작성하고 수많은 메모들을 작성하면서 모든 콘텐츠가 프로세스를 통과하도록 해야합니다. 어떤 콘텐츠 진행은 두 단계 사이에서 갇히게되면서 며칠이 지난 후에야 이 업무가 진행이 더뎌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동시에 누가 콘텐츠에 더 추진할 책임이 있는 지 알기가 어려웠을 것입니다.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