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서명하고 봉인하고 전달하고!
우리팀은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주간 뉴스레터들 보내야할 것들 상태를 계속해서 확인합니다. 우리는 작업을 할당하고 프로젝트를 자세히 설명하며 빠른 상태 업데이트를 먼데이닷컴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색상을 지정해서 각 시작 상태를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각 팀원, 특히 관리자는 정보를 잘 알고 있으며 각 업무 단계의 상태를 알고 있습니다. 끝까지 필요한 세부사항이나 내용이 있으면 바로 업무 담당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이름에 @로 태그를 지정하면 신속하게 알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사용 팁
각 뉴스레터는 3단계 또는 열로 구성합니다. ‘컨텐츠, 디자인 및 코딩 / 시작’ 으로 구성합니다. 각 상태에는 더 많은 의사소통이 가능한 개별 메모를 활용하기도 합니다. 녹색이 많을 수록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보드가 전체적으로 녹색으로 물드는 것을 보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오렌지는 지금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사항이고 보라색은 컨텐츠 공유를 기다리는 중이거나 승인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저는 언제든지 이 보드를 팀 전체와 공유를 하기 때문에 질문이 생기지 않습니다. 먼데이닷컴 내에서 해결합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우리는 이 템플릿을 사용하며 업무 진행 상태를 빠르게 엿볼 수 있고 앞으로 우리가 기대해야하는 상항을 알기 때문에 이 템플릿을 아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컨텐츠 내용에 관련된 메모와 세부사항을 언제든지 보드 내에서 추가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개선할 여지가 훨씬 많지만 지금까지 아주 잘 작동하며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절대적인 시간절약이 이 템플릿의 가장 좋은 점입니다. 이를 통해 매우 자세하고 매번 빠르고 실수없이 출시하는 데 템플릿이 항상 답변을 우리에게 줍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메모를 사용하고 상태 및 콘텐츠를 요청하는 동료에게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데에 시간을 많이 소요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먼데이닷컴에 모든 것을 쏟아내어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서 시간을 절약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팀원들이 업무 상태가 어디에 있는 지 알고있으며 질문, 의견 또는 답변이 모두 먼데이닷컴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