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별 목표 설정 및 추적하기
우리는 매주 monday.com을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보고하고 현재 위치를 업데이트합니다. 여기에는 메모 작성, 필요한 경우 문서 첨부, 프로젝트에 방해되는 것들을 해결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임무 수행에 대한 것들을 보드 안에 다 모이게 합니다. 또한 이 템플릿에 시간 프레임을 추가하기 시작하였으며 타임 라인 차트를 사용하여 더 큰 조각을 자잘하게 나눌 계획입니다.
“간단하고 매우 쉽습니다. 한번만 살펴보면 누구나 어떤 상태이고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잊어버리면 각 아이템에 메모가 있습니다. 내가 담당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 도움을 요청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사용 팁
보드의 첫번째 열은 “rocks”라는 그룹이거나 쿼터의 최종 목표입니다. 일반적으로 소규모 업무 작업들이 아닌 비즈니스 진척 목적의 항목들입니다. 완료되면 우리는 큰 목표를 달성하고 사업의 발전을 진척시킨것으로 간주합니다. 일반적으로 한번에 3~5개 이상의 rocks를 가지고 싶지 않습니다.

“Owner”열은 작업을 소유한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한 사람만 하나의 “rock”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 이상이 책임을 진다면 아무에게도 책임이 없습니다. 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우리는 Rocks를 살펴볼 책임들이 각각 있습니다.

Status열: “Rocks”의 현재 위치를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함께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자신의 상태를 보여주고 공유합니다. 우리는 현재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매주 회의에서 이를 업데이트하면서 서로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어떤 도움이 필요한 지 공유하고 도움을 주고 받습니다.
Priority열: 여기에서 우리는 개인적으로 담당하는 “rock”과 관련하여 각각 “rock”의 중요성을 평가합니다. 어떤 것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빨리 이루어져야하고 다른 것보다 우선해야합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이 보드는 다른 모든 보드의 기초입니다. 이 하나의 보드에서 모든 것들이 세부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주간 작업 보드에서 큰 rocks를 작은 rocks 들로 나눕니다. 먼데이닷컴을 통해서 우리 사업의 진전을 계속해서 눈으로 보고 확립합니다. 이 보드가 없다면 우리는 지시나 책임이 없이 물속에서 허둥되고 있을 것입니다. 먼데이닷컴을 통해 회사로서 하는 일에 투자하고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도록 우리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우리 모두가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각자가 회사 목표와 관련하여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지 알지 못했고 쉽고 효과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단도 마땅히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한 곳에서 모든 팀이 접근할 수 있을 때 중요한 것을 잊어 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누구나 요청할 수 있는 가장 쉽고 좋은 알림이 먼데이닷컴입니다.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