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 사진 스튜디오에서 작업 관리를 monday.com으로 합니다.
저희는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진 스튜디오 작업들을 관리합니다. 스튜디오로 들어오는 제품, 처리중인 제품 및 창고로 다시 배송할 준비가 된 제품들을 별도로 추적합니다.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프로세스의 어떤 부분이 진행이 잘되고 있으며 어떤 부분에 더 많은 리소스가 필요한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시태그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 또는 스타일의 제품을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수행된 작업들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은 직장에서 우리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고 우리는 프로세스의 각 부분을 개별적으로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사용 팁
새로운 제품 세트가 스튜디오에 도착하면 ‘도착'(빨간색) 섹션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생성하고 숫자를 지정합니다. 우리는 물리적 제품 세트를 같은 숫자로 표시합니다. 그럼 다음 가능한 모든 속성(카테고리, 도착시 제품 개수, 해시태그 등)을 채우고 상태를 표시합니다. 각 아이템에 대해 우리는 세 가지 상태를 사용합니다. 촬영(pildistatud), PIM에 설명(kirjeldatud) 및 사진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프로젝트 안에는 팀 구성원들이 배정이 된답니다. 또한 그룹 간에 아이템을 이동시킵니다. 템플릿의 그룹은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를 나타내며 해당 제품이 진행되고 있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빨간색 - 스튜디오에 도착한 제품 세트
파란색 - 현재 촬영 중인 세트
노란색 - 촬영한 사진이 포토샵으로 처리중
검은색 - 실제 제품이 아니라 제조업체가 제공한 사진이므로 확인 필요
녹색 - 모든 것이 완료되었으며 제품은 스튜디오에서 배송완료

따라서 기본적으로 목표는 모든 상태를 녹색으로 가져오고 아이템들을 녹색 그룹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개별적으로 볼 수 있고 실제로 도움이 필요한 부분으로 리소스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템플릿을 좋아합니다. 또한 관리자는 스튜디오에서 진행중인 작업을 보고 주어진 시간에 각 팀 구성원이 어떤 작업을 수행하고 있는 지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앞으로 얼마나 많은 작업이 진행되는 지 이해하기 쉽게 때문에 스트레스 또한 덜 받습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우리는 어둠 속에서 일을 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촬영과 포토샵을 기다리는 제품의 양을 실제적으로 파악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템플릿이 없으면 우리는 하루에 많은 제품을 촬영하고 다른 제품 사이에서 길을 잃기도 하고 일부 제품을 촬영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