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관리 설계 계획
우리는 고유 호주 언어를 위한 언어 코스를 만드는 작은 언어학 팀입니다. 저희 비즈니스 컨셉은 각 커뮤니티가 저희의 코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고유의 언어 코스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monday.com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현재 강의 내에 있는 내용과 각 단원에 입력할 내용을 확인합니다. 이 특정 템플릿을 사용하면 12단원 모두에서 진행되는 각 종류의 수업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코스의 실제 내용과 그에 대한 계획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 진행 상태를 통해 우리 팀의 다른 사람에게도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코스 진행 상태가 ‘needing work’라는 단원을 진행중인지 혹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거의 완료'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팀원이 최대한 빨리 수행해야하는 작업에 대해 우선 순위를 표시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mention 기능과 결합하여 누락된 부분이 없도록 합니다. 각 레슨에 특정한 업데이트 피드를 사용하여 특정 레슨에 대한 질문이나 토론에 집중할 수 있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 피드에서 ‘체크리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작업을 수행할 때 액세스하고 선택할 수 있는 할 일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시간을 절약하여 창작의 고통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사용 팁
실제 코스의 레이아웃, 어떤 종류의 수업인지?, 전체 코스에서 몇개의 단원이 필요한 지 파악하고 템플릿을 구성하십시오. 이 내용을 monday.com 템플릿의 레슨 및 단원 아이템과 일치시킨 다음 게획된 내용을 채우십시오. 컨텐츠를 작성하여 실제 코스 웹 사이트에 배치하면 복사 및 붙여넣기만으로도 해당 컨텐츠를 ‘실제 컨텐츠' 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색상의 상태 탭을 활용하여 팀원에게 이 강의의 진행 상태를 알려줍니다. 업데이트 피드 내에 ‘할 일' 목록을 작성하여 작업하세요. 이러한 작업은 코스를 마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다는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 템플릿이 마음에 쏙 들었던 이유
처음부터 전체 과정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모든 것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 지 파악하는 것은 실제로 한꺼번에 시각화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우리는 각자의 위치에서 모두 원격으로 작업하므로 누가 언제 어떤 일을 하고 있는 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이 한곳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며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대한 기록이 있으므로 누가 무엇을 하고 있는 지, 언제 무엇을 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주제와 관련된 모든 기록들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으려고 오래된 이메일을 뒤적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monday.com의 템플릿을 사용하며 업무 진행이 실제로 재미있고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이 없었다면…?
Google 스프레드시트, 이메일, 워드 문서 및 백만 개의 다른 파일을 사용하여 강의 생성을 계획, 디자인 및 추적하는 동안 내 머리는 아마 뱅글뱅글 돌 것입니다. 이 와중에 우리는 누락된 정보가 있을 수도 있고 우리가 작업하는 것 중에 어떤 부분을 까먹을 수도 있으며 모든 다른 기록들을 계속해서 추적하는 데 문서별로 프로그램별로 왔다갔다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기도 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한 곳에 있고 가시성 좋게 접근하기 쉬운 레이아웃과 밝은 색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실제 사용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사용 사례를
한 번 살펴보세요!